시카고 나일스 H 마트 안에 있는 또래오래 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을 맛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미국에 살면서 그리운 한국 음식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게 한국식 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미국에서 많은 치킨을 먹어 봤지만 한국 치킨만큼 맛있는 치킨은 없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시카고 나일스 H 마트 안에 입점해 있는 또래오래 치킨에서 양념 치킨 1마리와 반반 치킨 1마리를 사 왔는데 직접 먹어 본 생생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또래오래 치킨 박스에 포장되어있는 양념치킨과 반반 치킨입니다. 또래오래의 상징인 농협목우촌 마크가 눈에 띕니다.
첫 번째 박스에는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치킨무, 허니머스터드소스, 나무젓가락, 비닐장갑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반반 치킨의 가격은 17.99입니다.
두 번째 박스에는 양념치킨 1마리와 나무젓가락, 치킨무가 들어있습니다. 이날 바쁘셔서 그랬는지 양념치킨에는 비닐장갑을 넣어주지 않으셨어요. 가격은 반반 치킨과 동일한 17.99입니다. 양념이 조금 더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이 똑같았습니다.
저는 치킨이 많이 식어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 먹었는데 후라이드도 아주 바삭하고 따뜻하니 맛있었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아주 무난한 한국식 치킨의 맛입니다. 양념치킨의 경우 많이 맵지 않고 달콤한 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양념치킨은 식어도 맛있었습니다. 요즘 한국도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이 정도 가격에 한국식 치킨의 맛을 볼 수 있다면 결코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만약 시카고에서 한국식 치킨이 그립다면 또래오래 치킨을 추천합니다.
댓글